대전
ㆍ전체기사
기사제보
광고문의

가장많이 본 기사
이메일 프린트 퍼가기 글자크기 원래대로 글자크기 크게 글자크기 작게
대전 서구,‘기관장·소셜기자단과 함께 서구명소 홍보’
- 서구명소 10선에 선정된 노루벌 등에서 소셜기자단 초청 팸투어 개최-
2019-05-13 오후 8:16:47 주민석 mail jdh0355@hanmail.net

    (대전 서구는 흑석동 노루벌 등에서 장종태 서구청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소셜기자단 초청 서구명소 팸투어를 가졌다.)

    (뉴스피플아이) 서구/ 주민석 기자 = 대전 서구 장종태 구청장는대전 방문의 해를 맞아 기관장과 함께하는 서구 명소 홍보에 적극 나서고 있다.

          이번에, 구는 지난 11일 흑석동 노루벌 등에서 소셜기자단 초청 팸투어를 가졌다"고 12일 밝혔다.

          행사에는 장 청장을 비롯해 서구청 블로그기자단 30여 명이 함께했다.

          , 참석자들은 대전 서구 함께 가고 싶은 10에 포함된 갑천누리길 노루벌 일원과 대전과학기술대학교에 있는 카리용을 둘러보며 서구 명소의 매력을 느끼고, 정책 추진 현장을 직접 살펴보았다.

          이날, 장 청장은 소셜기자단과 함께 노루벌 일원에서 도시락을 먹으며 서구 명소 이야기, 관련 사업 추진 현황 등을 소개하는 등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대전 서구는 흑석동 노루벌 등에서 장종태 서구청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소셜기자단 초청 서구명소 팸투어를 가졌다.)

          이어, 민선 7기 공약으로 약속한 노루벌 구절초와 반디의 숲 체험원조성지를 산책하며 국비 확보 상황, 추진 계획 등을 설명했다.

          특히, 장 청장은 기자단에게 노루벌은 천혜의 자연경관을 가지고 있으며 반딧불이가 출현하는 청정지역이라며 이곳에 구절초 군락과 반디의 숲 체험 원이 조성되면 50만 서구민과 150만 대전 시민들이 도심 속 자연을 체험하고 힐링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아울러, 이 외에도 참석자들은 세계 최대 규모로 기네스북에 등재된 대전과학기술대학교 카리용을 관람하며 서구 명소 홍보에 적극 나설 것을 다짐했다.

    <주민석의 다른 기사 보기>
    <저작권자©뉴스피플아이. 무단전재-재배포금지> 2019-05-13 20:16 송고
    대전 서구,‘기관장·소셜기자단과 함께 서구명소 홍보’
    회사소개 | 광고/제휴 안내 | 이용약관 | 청소년보호정책 | 개인정보처리방침
    뉴스피플아이 등록번호 : 대전 아00228 (등록일자 2015. 04. 28)
    대전광역시 동구 소랑길 44(삼성동)  TEL : 042-637-5777  FAX : 042-637-5778
    발행/편집인: 주대환, 청소년보호책임자: 주대환
    Copyright© 뉴스피플아이. All right reserved. mail to : jdh0355@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