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뉴스
ㆍ전체기사
기사제보
광고문의

가장많이 본 기사
이메일 프린트 퍼가기 글자크기 원래대로 글자크기 크게 글자크기 작게
대전시 동구의회, 장애아 전담 성심어린이집 봉사활동!
“어린 장애 아동에게 사랑과 희망의 손을 펼쳐”
2019-05-25 오후 10:14:04 주민석 mail jdh0355@hanmail.net

    (동구의회 이나영의장과 오관영부의장, 황종성위원장, 강정규위원장, 신승옥위원장, 성용순의원, 박민자의원, 박철용의원, 유승희의원, 강화평의원등이 관내 장애아 전담 어린이집에서 장애어린아이들을 봉사활동을 하고 간담회를 하고 있다)

    (뉴스피플아이) 동구/ 주민석 기자 = 대전 동구의회 이나영 의장과 10명의 의원은 지난 522일 하소동에 위치한 장애아전담 성심어린이집(원장 김윤식)에서 봉사활동을 했다고 밝혔다.

    (이나영의장과 오관영부의장이 어린이집에서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이 날, 의원들은 30여명의 장애아동을 대상으로 말 벗, 식사학습 지도, 환경 정비 등을 하며 따뜻한 나눔의 손길을 펼쳤다. , 보육교직원과 간담회를 개최하고 어린이집 운영과 근무상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현장 의정활동도 병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동구의회황종성 기획행정위원장모습)  (동구의회 정규 도시복지위원장모습)

    , 김윤식 원장은 의정활동에 바쁘신데도 짬을 내 봉사활동에 참여해 주신 의원님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장애우의 인권 증진과 보육교사의 처우개선에 더욱 힘을 써달라며 소감을 밝혔다.

           

    (동구의회신은옥 운영위원장과 성용순의원모습)      (동구의회 박민자의원모습)

    아울러, 이나영 의장은 장애우에 대한 인식과 이해의 폭을 넓히고 봉사활동의 참 뜻을 느낄수 있는 보람된 시간이었다. 앞으로도 우리 동구의회는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살피고 더불어 살아가는 공동체 의식 확산에 주력할 것이며, 보육교사 처우개선을 위해 다양한 방법을 고민하겠다 말했다.

    <주민석의 다른 기사 보기>
    <저작권자©뉴스피플아이. 무단전재-재배포금지> 2019-05-25 22:14 송고
    대전시 동구의회, 장애아 전담 성심어린이집 봉사활동!
    회사소개 | 광고/제휴 안내 | 이용약관 | 청소년보호정책 | 개인정보처리방침
    뉴스피플아이 등록번호 : 대전 아00228 (등록일자 2015. 04. 28)
    대전광역시 동구 소랑길 44(삼성동)  TEL : 042-637-5777  FAX : 042-637-5778
    발행/편집인: 주대환, 청소년보호책임자: 주대환
    Copyright© 뉴스피플아이. All right reserved. mail to : jdh0355@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