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뉴스
ㆍ전체기사
기사제보
광고문의

가장많이 본 기사
이메일 프린트 퍼가기 글자크기 원래대로 글자크기 크게 글자크기 작게
코레일 대전충남본부, 고객평가단 위촉식!
-고객 중심의 철도 서비스 개선을 위해 고객 대표 15명 위촉-
2019-07-07 오후 6:30:29 주대환 mail jdh0355@hanmail.net

    (코레일 대전충남본부가 제2기 코레일 고객평가단 15명을 위촉했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뉴스피플아이) 대전/ 주대환 기자 = 코레일 대전충남본부는 3일 고객 중심의 철도 서비스 개선을 위해 제2기 코레일 고객평가단 15명을 위촉했다고 밝혔다.

    이번, 공개모집으로 선발된 대전충남본부 고객평가단은 ’20. 6월까지 1년 동안 대전충남 지역의 철도 이용객을 대표해 열차 서비스 점검 철도 서비스 개선 아이디어 제안 캠페인 및 사회공헌활동 참여 등 활발한 활동을 할 예정이다.

    이날, 대전충남본부는 15명의 고객평가단에게 위촉장을 전달하고, 교통약자 서비스, 안내표지 등 다양한 분야에서의 철도 서비스 향상을 위한 적극적인 활동 참여를 당부했다.

    이밖에, 김용수 대전충남본부장은고객평가단의 개선의견과 아이디어를 적극 반영해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철도 서비스 제공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주대환의 다른 기사 보기>
    <저작권자©뉴스피플아이. 무단전재-재배포금지> 2019-07-07 18:30 송고
    코레일 대전충남본부, 고객평가단 위촉식!
    회사소개 | 광고/제휴 안내 | 이용약관 | 청소년보호정책 | 개인정보처리방침
    뉴스피플아이 등록번호 : 대전 아00228 (등록일자 2015. 04. 28)
    대전광역시 동구 소랑길 44(삼성동)  TEL : 042-637-5777  FAX : 042-637-5778
    발행/편집인: 주대환, 청소년보호책임자: 주대환
    Copyright© 뉴스피플아이. All right reserved. mail to : jdh0355@hanmail.net